메뉴 메뉴
닫기
검색
 

학내보도

제 694 호 사령

  • 작성일 2021-05-20
  • 좋아요 Like 0
  • 조회수 3398
엄유진

사령


▲ 수습기자에 임함


김효정 (휴먼지능로봇공학 · 1)

신범상 (경제금융학 · 1)

윤정원 (글로벌경영 · 1)

이규원 (지적재산권 · 1)

이상은 (공간환경학 · 1)

정소영 (그린스마트시티학 · 1)


김효정 (휴먼지능로봇공학 · 1)

안녕하세요! 상명대학보사 62기 수습기자로 발탁된 21학번 휴먼지능로봇공학과 김효정입니다. 학보사가 되어 뜻깊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책임감있게 행동하는 모습 보이며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상명대학교를 빛내는 정직하고 성실한 수습기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범상 (경제금융학 · 1)

안녕하세요. 이번에 학보사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경제금융학부 21학번 신범상입니다. 이렇게 뜻깊은 자리를 맡게 되어 기쁨의 눈물이 멈추지 않습니다. 부족한 저이지만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정원 (글로벌경영 · 1)

안녕하세요. 이번에 상명대학보사 62기 수습기자로 발탁된 글로벌경영학과 21학번 윤정원입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편집장님과 선배기자님들을 도와 학우분들의 목소리를 담은 생생하고 유익한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규원 (지적재산권 · 1)

안녕하세요. 학보사 62기 수습기자로 발탁된 지적재산권학과 21학번 이규원입니다! 학보사에서 다양한 기사를 통해 학우분들께 보다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수습기자가 되겠습니다. 책임감을 갖고 많이 배우며 성실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은(공간환경학·1)

안녕하세요! 2021년 수습기자로 발탁된 공간환경학부 21학번 이상은 입니다! 부족한 점이 많으나 학보사에서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슴우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정소영 (그린스마트시티학 · 1)

안녕하세요! 학보사 62기 수습기자로 발탁된 그린스마트시티학과 21학번 정소영입니다. 학보사에서 활동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학보사의 기자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정확한 정보로 학우분들에게 더 좋은 기사를 전하는 기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