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학내보도

제 704 호 중간고사 기간 내 다양한 응원 행사 열려

  • 작성일 2022-05-22
  • 좋아요 Like 0
  • 조회수 3418
김지현

중간고사 기간 내 다양한 응원 행사 열려

 ㄴ









 





▲중간고사 응원 행사 운세 뽑기 부스, 간식 세트 (사진 촬영: 김지현 기자) 


  서울캠퍼스에서는 각 단과대 학생회와 비대위, 학교 측에서 다양한 행사를 주최했다. 인사대 학새회 다카포에서는 4월 13일, 14일, 버스 정류장 앞에서 간식 지원 부스를 열었다. 간식 구성은 던킨도너츠, 커피, 바나나 우유 등이었다. 융공대 학생회 리턴에서는 4월 10일부터 4월 15일까지 사슴상 앞에서 빵, 젤리, 음료 등 간식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열었다. 간식 증정 이외에도 뽑기함에서 공을 뽑아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사범대 학생회 온음에서는 ‘서브웨이 에그마요 쿠키세트’를 재학생들에게 제공했다. 학교 측에서도 4월 20일, 시험 기간을 맞아 응원행사를 열었다. 오뚜기와 콜라보한 이번 응원 행사에서는 오뚜기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 세트와 인생네컷, 운세뽑기 부스로 학우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는 학술정보관 앞에서 진행되었다. 


  천안캠퍼스에서 몸과 마음이 지친 학우들을 응원을 하고자 중간고사 기간에 다양한 간식 행사가 열렸다. 4월 6일 융합기술대의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시작으로 공과대의 공차 기프티콘, 예술대의 던킨도넛과 카프리썬, 글로벌인문학부대의 콜드컵, 디자인대의 서브웨이까지 여러 단과대 학생회에 간식 행사를 진행했다. 대부분 학생회비를 납부한 재학생만 참여가 가능한 형태였으며, 선착순으로 선발하는 경우가 많았다. 제37대 해들 총학생회에서는 중간고사 간식 행사로 푸드트럭 행사, '야식줍쇼'를 진행하였다. 4월 11일부터 4월 14일까지 총 4일 진행했으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0원 권 쿠폰을 총학생회실에서 선착순으로 지급했다. 하지만 4월 13일은 비가 와서 푸드트럭 행사가 취소되었다. 나눠 주지 못한 쿠폰은 14일에 100장 모두 배부했다. 



김지현 기자, 이동주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