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중 교내근로 선발 및 배정안내
- 작성자 김영섭
- 작성일 2023-08-23
- 조회수 158358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3-08-23 ~ 2024-08-22
2023학년도 2학기 교내근로(행정부서)장학생 선발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근로장학생으로 선발 된 학생은 2023.09.05(화)까지 근로장학생 신청서를 작성한 후,
근로 배정부서 담당자 서명, 본인 서명 후 스캔하여 샘물통합정보시스템에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장학생 신청서 제출 방법: [샘물통합정보시스템 - 학생기본 - 장학 - 장학신청]에서 신청 및 업로드
※ 근로장학생 포기를 희망하는 학생은 '근로장학생 포기신청서'를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내 ‘근로장학생 신청서’ 미 업로드 시 근로포기로 처리합니다.
1. 근로일자: 2023.09.04.(월) ~ 2023.12.22.(금)
2. 근로시간: 주당 9시간
3. 장학금 지급
가. 근로기간 중 불성실 근무자는 배정부서장의 요청으로 탈락(근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
나. 중도포기자 및 근무 불성실 요청 탈락자는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일할계산 지급 없음)
다. 근로 장학금(1,400,000원)은 근로 종료 후 지급되며 재학을 유지 해야 합니다.
4. 선발 확인 방법(별도 통지 없음)
- 2023-2 교내근로 선발명단.xlsx
-
- 1.근로장학생_신청서.hwp
-
Flexer Server 2023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신청서신청인
학부(과)/전공
학년
학번
생년월일
성명
주소 및
연락처
연락처
(일반전화)
연락처
(휴대전화)
근로
배정부서
배정부서(소속)명
배정부서(소속)
담당자 확인
확인일자
(인)
2023. . .
장학금수령
계좌번호
(샘물통학정보시스템 → 학생기본 → 학적정보 → 개인정보수정)에
본인의 장학금 수령계좌를 입력하기 바랍니다.
※ 계좌번호가 입력되어 있는 학생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
유의사항
① 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반드시 배정부서 담당자 서명, 본인 서명 완료 후
[샘물통합정보시스템- 학생기본- 장학- 장학신청]에 신청 및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② 기재내용은 반드시 한글문서로 작성한 후 출력물에 인/서명 후 제출할 것
③ 장학금 수령용 금융계좌는 반드시 본인 명의로 된 은행계좌를 입력할 것
④ 근로는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주당9시간 성실히
임하여야 함
※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학생은 장학금 미지급
1. 신청자격에 부합하지 않는데 근로를 한 경우
- 7학기이상 이수자, 직전학기 12학점 이하 취득자, 평점평균 1.6이하 등
2. 중도 포기자(근로 중 휴학, 자퇴 등 학적변동이 있는 경우 포함)
- 근로일자 동안 “재학”이어야 장학금 지급 가능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등 처리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장학금 신청 접수 및 장학생 선발 작업
○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장학금 지원을 위한 개인 식별 정보(성명, 생년월일, 학번, 휴대폰 번호, 소득분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5년간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귀하의 장학금 신청 접수 및 장학생 선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생복지팀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위 내용과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등 처리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한 동의 여부에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등 처리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본인은 위와 같이 근로장학생을 신청합니다.
2023. . .
신청인: (서명)
- 2포기신청서.hwp
-
Flexer Server 근로장학생 포기신청서
소속:
학년:
학번:
성명:
해당학기:
장학명:
근로장학
상기 본인은 다음의 사유로 근로장학생 선발을 포기합니다.
※ 포기사유 :
2023. . .
성명: (인/서명)
학생처장 귀하